계속해서 타이슨푸드의 ESG People Employee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덟째로 직원들의 건강 및 안전입니다. 
가공 공장의 팀원들은 매일 손을 사용하여 동물을 수확하고, 고기를 자르고, 음식을 포장하고, 기타 수동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모든 작업이 가장 안전한 방식으로 수행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우리는 과감한 목표 설정,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및 교육 시스템 구축, 안전 문화 조성 및 안전 우수성에 대한 보상을 통해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노력은 모범 사례에 대한 이해를 강화할 수 있는 비영리 단체, 노동조합, 동료 회사 및 규제 그룹과 같은 제3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강화됩니다.
 
1) 목표 및 진행 상황
우리는 업무 관련 부상 제로를 열망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전통적인 OSHA(Occupational Safety and Health Administration) 사고 계산을 사용하여 작업장 부상과 질병을 매년 줄이는 것입니다. 총 기록 가능한 사고율이 감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진전은 건강 및 안전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을 규정 준수 기반에서 건강 및 안전의 행동 및 엔지니어링 기반 구성 요소를 통합하는 방향으로 발전시킨 결과입니다. 우리의 전략은 팀원의 행동과 반응을 자세히 추적, 측정 및 분석합니다. 
사고가 발생하면 바로 소스에 가서 자료를 수집하고 사고의 근본 원인을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팀 구성원이 접하는 건강 및 안전 노출을 더 잘 줄이기 위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이유를 더 잘 이해하면 운영 리더와 함께 우리의 건강 및 안전 팀이 사전 예방적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우리는 안전을 우리가 대응해야 하는 사건이 아니라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과정의 일부로 봅니다. 

2) 안전한 작업 환경
Tyson Foods는 안전 교육, 안전 감사, 인체 공학, 건강 관리 등에 중점을 둔 건강 및 안전 팀원을 고용합니다.
우리 작업에는 1980년대 후반부터 생산 작업을 더 쉽게 만드는 방법을 지속해서 탐구하는 인체 공학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프로그램 노력에는 작업을 덜 육체적으로 힘들게 만들기 위해 장비, 도구나 프로세스의 개선을 개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인체 공학 위원회에 속한 시간별 팀원들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워크스테이션, 장비 또는 프로세스를 변경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또한, 매년 인체공학 개선 대회를 개최하여 팀원들에게 안전 개선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있습니다. 
공장 작업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 또 다른 방법은 피로를 방지하기 위해 특정 처리 작업 간에 팀원을 교체하고 생산 장비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휴식 시간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관행입니다. 공장에서 팀원의 휴식 시간과 빈도는 작업 유형, 주법 요구 사항, USDA 검사관 및 팀원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어떤 공장은 1교대당 30분 이상의 무급 휴식 시간을 갖고 있고, 다른 공장은 20분 이상 2번의 무급 휴식 시간을 갖도록 하고있습니다. 
이때 생산 감독자는 팀원이 화장실 휴식을 위해 생산 설비를 떠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안전한 운송
전국적으로 당사 제품을 운송하는 운전자는 당사가 지속해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뚜렷한 위험에 직면해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신차의 계단과 손잡이에 거친 질감의 코팅을 사용하여 미끄러짐과 넘어짐을 방지하고 피로 방지 시트, 자동 변속기, 전진기 등 운전자의 안전을 향상시키는 신기술을 도입했습니다.(대형 모니터 및 차선 지원). 
또한, Tyson Foods 소유의 모든 트레일러에 빨간색 로드 스트랩을 영구적으로 부착하여 운송 중 화물이 이동하고 트레일러 도어가 열릴 때 예기치 않은 위험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 당사 차량에는 스마트 밸브가 장착되어 있어 운전자가 트럭의 에어백을 과도하게 팽창시켜 트레일러의 돌리 다리를 지면에서 자동으로 들어올려 운전자가 수동으로 힘을 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생산 설비 안전
당사 공장에서 생산 설비 속도 제한은 미국 농무부(USDA)를 따르며 생산 단계, 공장의 배치 및 용량, 사용 가능한 작업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산업 엔지니어는 특정 제품 혼합을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필요한 인력의 수를 결정한 다음 생산 설비에 적절한 인력을 배치하기 위해 연구를 수행합니다. 
안전은 핵심 고려 사항이며 팀원들은 보복에 대한 두려움 없이 작업자 또는 식품 안전 문제로 인해 언제든지 생산 설비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안전 위원회 구성원은 팀 구성원이 필요할 때 회선 중단을 요청하는 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