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호에 이어서 타이슨푸드의 ESG People Employee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곱째로 직원에 대한 보상 및 복리후생입니다. 우리는 팀원들이 자신의 경험과 기술에 상응하는 공정한 보상과 현지 노동 시장 내에서 경쟁력 있는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의 보상 프로그램은 시장과 직위별로 다양하여 경쟁력 있는 총 보상 패키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보상 분야
당사 가공공장의 생산 또는 유지 보수 작업에 대해 시간당 급여를 받습니다. 우리의 경쟁력 있는 급여와 복리후생은 우리를 다른 고용주와 차별화하고 가능한 가장 바람직한 직장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과 일치합니다. 우리 보상 부서는 정기적으로 임금 조사를 하고 생활비 지표와 지역 사회 규범을 검토합니다. 새로운 증권 거래 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규정에 따라 Tyson Foods는 회계연도에 대한 CEO의 연간 총 보상 비율을 미국 팀원의 연간 총 보상 중위수에 대해 공개합니다. 이 비율을 계산하는 SEC의 규칙은 회사가 다양한 방법론을 채택하고 특정 제외 사항을 적용하며 합리적인 추정 및 가정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다른 회사에서 보고한 급여 비율은 우리 급여 비율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2) 이익
우리는 팀원과 가족에게 저렴한 건강, 생명, 치과, 안과 및 처방약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실, 우리는 59일의 고용을 완료한 모든 정규 풀타임 팀원에게 회사가 후원하는 건강 플랜이나 가족 구성원의 플랜을 통해 의료 혜택을 받을 것을 요구합니다. 이는 자격을 갖춘 팀원의 100%가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유급 휴가 및 휴일, 401(k) 퇴직 저축 프로그램 참여 자격, 직원 주식 구매 프로그램, 장단기 장애 보장 및 교육 지원이 있습니다. 또한, 중독, 불안 장애, 우울증, 스트레스 및 기타 정서적 건강과 같이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우려 사항에 대해 단기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자격증이 있는 전문 상담사와 비밀리에 팀원들과 이야기할 수 있는 직원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자격을 갖춘 팀원, 배우자, 부양 자녀, 부모나 시부모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3) 의료 서비스 이용
우리는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역 의료 비영리 단체와 협력하여 팀원들이 직면할 수 있는 의료 장벽을 줄이는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Arkansas Mission of Mercy를 우리 팀원을 포함한 지역 사회 구성원을 위한 무료 치과 건강 클리닉으로 만들기 위해 자금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아칸소주 스프링데일에 있는 Community Clinic과 함께 Marshallese 환자 내비게이터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건강 관리 내비게이터’는 지역 사회의 신뢰할 수 있는 구성원이거나 서비스를 받는 지역 사회에 대한 탁월한 이해를 한 사람입니다. 이 관계를 통해 근로자는 보건 및 사회 서비스와 지역 사회 간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4) 직원 법적 자격
1986년 이민 개혁 및 통제법(Immigration Reform and Control Act of 1986) 이후 미국에서 합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하는 책임은 고용주에게 있었습니다. 이것은 급여가 높은 초급 일자리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역사적으로 이민자와 난민을 끌어들인 육류 산업에 특히 도전적이었습니다. Tyson Foods는 다음을 포함하여 팀원의 고용 상태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조처를 했습니다.
참여 기업이 신입 사원의 고용 자격을 전자적으로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E-Verification 사회 보장 번호 확인 서비스에 자발적으로 참여합니다. IMAGE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기업이 연방 정부와 협력하여 미국에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고용 문서 절차에 대해 고용 관리자를 교육하고 신분 사기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고용 문서와 고용 절차를 정기적으로 감사하며, 독립적인 제3자를 통해 고용 관행을 감사합니다.

 

5) 포용 및 다양성
Tyson Foods는 다양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 미국으로 이주한 많은 팀원이 있습니다. 단일 공장에서 최대 11개 언어를 사용하는 등 당사의 처리 시설 전체에서 수많은 언어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다양성이 우리의 강점입니다. 우리의 차이점은 더 많은 혁신, 더 나은 공급업체나 고객 관계, 그리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로 이어집니다. 형평성, 포용성 및 다양성 노력은 다양한 팀 구성원을 모집, 개발 및 유지하고 모든 팀 구성원이 개인적으로나 전문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갖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따라서 우리는 인종, 피부색, 국적, 종교, 연령, 장애, 유전 정보, 성별(임신 포함), 성적 취향, 성 정체성, 퇴역 군인 또는 기타 모든 구성원을 지원하고 권한을 부여하는 포용적인 직장을 조성합니다. 보호 상태. 우리는 평등 기회/긍정적 행동 고용주이며 우리의 정책은 모든 연방, 주 및 지역 고용법을 준수합니다. 모든 사람은 우리 비즈니스의 성장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뚜렷한 기여로 인해 가치를 인정받고 감사합니다. 이러한 초점은 우리의 공급망으로 확장되며, 이를 통해 우리는 다수의 소수 민족 소유, 퇴역 군인 및 복무 장애 퇴역 군인 소유, 여성 소유 기업 및 SBA(Small Business Association) 인증 소규모 기업과 협력합니다. Tyson Foods는 또한 비즈니스 리더십 의제에 장애를 두기 위한 글로벌 운동인 Valuable 500의 회원이기도 합니다. Valuable 500의 멤버십은 Tyson Foods가 다음을 위해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