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호에 이어서 타이슨푸드의 ESG Peo ple Employee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 번째 전략은 신규 모집입니다. 
우리의 채용 노력은 또한 우리가 서비스하는 소비자 시장만큼 다양한 경험과 배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조직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군대, LGBTQ, 대학 및 기타 다양성 모집 노력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다양한 인재 풀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당사의 인재 확보 팀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을 위한 경제 및 사회 정의와 미국의 인종 차별 반대를 옹호하는 초당파적인 역사적 시민권 단체인 National Urban League와 협력하여 매월 Tyson을 제공합니다. 
셋째로 승계 계획입니다. 
승계 계획의 바늘을 움직이기 위해 우리는 경력 열망에 대한 팀원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더 강력한 인재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팀원 개발에 투자하는 데 중점을 둔 인재 매핑 프로세스를 활용합니다. 
조직 전체의 기능 내 리더는 동기 부여, 적응성 및 성과에 중점을 둔 인재 매핑 프로세스를 활용합니다. 
지도 작성에 대한 리더의 경험은 뛰어난 인재 풀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팀원을 경력 열망 및 목표에 더 잘 부합하는 위치에 배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는 또한 기업 전반에 걸쳐 많은 중요한 역할을 포함하여 최고 수준의 리더십 직책에 대한 승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계획을 정기적으로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업데이트합니다. 
넷째로 팀원 온보딩입니다. 
표준 온보딩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국 및 한국에서 새로 인수한 팀원을 하나의 Tyson으로 환영합니다. 
이 접근 방식에는 커뮤니케이션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하고 문제를 확장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 리드 설정과 템플릿 및 문서 온보딩이 포함됩니다. 
우리가 사업을 성장시키고 미국 및 국제적으로 입지를 확장함에 따라 새로운 비즈니스의 통합과 새로운 팀 구성원의 지원이 계속됩니다. 
다섯째로 직장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합니다. 
Tyson의 문화는 우리가 ‘신앙 친화적’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많은 팀원이 자신, 자신의 세계, 그리고 그 안에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에 대한 일련의 신념을 가지고 일을 하러 옵니다. 팀원들의 신념이 중요하고 존중하는 표정이 좋습니다. 
Tyson의 교목 프로그램은 전담 교목이 우리 공장에서 일상생활에 대해 경청하고 지원을 제공하며 팀원들과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섯째로  팀원 참여입니다. 
우리는 식품 산업에서 가장 일하고 싶은 곳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팀원들의 참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우리는 Tyson에서 일하는 것과 관련하여 우리 팀의 느낌을 측정하기 위해 정기적인 참여 및 펄스 설문 조사를 실행합니다. 
올해 우리는 최초의 One Tyson 참여 설문 조사를 주최했습니다. 
우리 팀 전체를 최전선까지 목표로 삼아 4만명 이상의 팀원들로부터 의견을 듣고 우리가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5만개 이상의 서면 의견을 받았습니다. 
우리의 전반적인 참여 점수는 81점으로 다른 고성과 및 제조 회사의 벤치마크를 능가하는 점수입니다. 우리는 설문 조사 데이터를 사용하여 연중 우리의 행동을 알리고, 리더십은 설문 조사 결과와 실행 계획을 전달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전달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