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TYSON FOOD의 ESG People Employees(Engagement & Retention) 대한 설명을 하겠습니다.
회사가 직원들에 대한 관계 설명을 하고 있는데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믿음, 가족, 근면, 옳은 일을 하는 전통을 기반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는 문화를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새로운 회사를 인수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때 지속적인 과제입니다. 우리 팀원들은 우리가 이러한 가치에 충실하도록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자원을 가졌는지 확인하고 모든 직원과 투명하고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축함으로써 그들을 지원합니다. ”
대부분의 글로벌 인력은 시간제이며 미국산 닭고기, 쇠고기, 돼지고기 및 조리 식품 생산 시설에서 일합니다. 미국 팀원들은 급여를 받고 주로 공장 관리 지원이나 기업 직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력들에 대한 안전한 작업관리, 지속적인 근무 등을 위한 다양한 여러 가지 지원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작업장 교육, 안전, 보상 및 복리후생, 생활 기술 분야에서 시간제 팀원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주도권에 대한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세 가지 지속적인 연간 작업장 목표를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마다 OSHA(산업안전보건청)를 줄입니다. 매년 직원 유지율이 증가합니다.
성인 기본 교육,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 시민권 지원, 금융 및 디지털 문맹 퇴치 수업을 통해 기초 기술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시간당 팀 구성원에게 현장 액세스를 확장합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공장에서 안전과 배려의 문화를 장려합니다.
우리는 가장 불안정한 공장 내 특정 부서를 평가하여 공정 개선 대상인지 판단합니다.
이러한 관행 덕분에 Tyson Foods는 수많은 노동 시장에서 선택의 대상이 되었으며 여러 산업 벤치마크에서 우리의 성과가 향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안전하지 않은 행동과 조건을 제거하기 위해 조직의 모든 수준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합니다.
시간별 팀 구성원의 참여는 이 프로세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주요 커뮤니케이션 수단은 We Care 플랫폼과 인증된 노출 감소 코치입니다.
모든 사업부에서 우리는 안전, 유지 및 성능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생산 감독자를 고용하는 것과 관련된 ‘통제 범위’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또한, 많은 Tyson Foods 지점에서 Upward Academy로 알려진 언어 및 생활 기술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성인 기본 교육, 제2외국어로서의 영어, 시민권 지원, 금융 및 디지털 문맹 퇴치 수업에 대한 현장 접근은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통합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우리는 직장 개선을 구현하고 발전시키면서 United Food and Commercial Workers Union(UFCW), Matrix Medical, Axiom Medical, 지역 및 주 성인 교육 제공업체와 같은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우리는 직원들과 전반적인 관계가 긍정적이라고 믿습니다.
주요 부분별로 상세한 부문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인재 전략입니다.
포괄적인 인재 전략은 직장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인재 전략은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즉, 그들의 성과를 인정하고 보상하는 동시에 그들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작업은 팀 구성원 경험에 중점을 두고 참여 장벽을 제거하고 인간관계 프로세스를 더욱 현대화하고 시간당 팀 구성원 유지에 초점을 맞추고 동급 최고의 인재 관행의 영향을 가속화합니다. 세 가지 인재 목표는 ‘성장, 제공, 유지’ 전략을 지원합니다.
Zero Talent ‘중단’: 우리는 미래에 필요한 다양한 능력과 기술을 성장시키고 개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에는 현재 인력 개발에 중점을 두고 미래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기술을 갖춘 새로운 팀원을 모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승계 계획 대 교체 : 우리는 강력한 인재 파이프라인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조직 전체에서 현재 팀 구성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잠재적인 팀 구성원과 외부적으로 협력하여 이동이 발생할 때 끌어낼 수 있는 강력한 인재 창고를 갖습니다.
인재가 되십시오: 우리의 목표는 시장과 동료 그룹 내에서 선택받는 고용주가 되는 것입니다.
Tyson Foods의 Talent, Inclusion & Culture 기능 내에서 인재 확보 팀은 표준화, 인재 전략 및 참여를 통해 미래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팀은 원하는 역량을 습득하기 위해 동급 최고의 대상 산업, 회사 및 학교를 식별하는 인재 소싱 전략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