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일선축협 협업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농협 축산경제는 국내 축산물을 취급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우수 축산물 브랜드 기획전을 추진하고 있다. 
농협 축산경제가 운영하고 있는 축산 도매 전문몰인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는 최근 입점 브랜드와 함께하는 릴레이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육점, 식당 등 국내산 축산물을 이용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실시하는 행사로, 한우·한돈 부분육 구매시 5만원 상당의 축산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획전에는 한돈의 경우 무진장축협, 도드람, 미트클럽, 신청봉영농조합법인, 한우의 경우 한우지예, 과연미트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태환 축산경제대표는 “올해 오픈한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소상공인 지원행사, 추석맞이 지원행사, 한우의 날 기획전, 농업인의 날 기획전 등에 이어 축종별, 입점 브랜드별 릴레이 증정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국내산 축산물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https://www.nhlyvly.com/index3.html)은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축산물 도매 온라인 쇼핑몰로 정육점 및 식당 사업자를 대상으로 축협 및 조합공동사업법인, 우수 협력업체들이 한우, 육우, 한돈, 식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