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수육비법 소스」출시
도드람「수육비법 소스」출시
  • 이국열 기자
  • 승인 2021.11.19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한돈브랜드 도드람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수육을 만들 수 있는 소스 ‘수육비법’ 2종(수육비법 오향, 수육비법 녹차)을 출시했다.
도드람 수육비법은 돼지고기만 있으면 별도의 식재료 없이도 수육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한 액상 소스다. 수육비법 소스를 돼지고기, 물과 함께 넣고, 50분 가열하면 잡내 없이 촉촉한 수육을 완성할 수 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온 가족 모두가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맛으로 든든한 한 끼부터 손님 대접 요리, 홈술족을 위한 술안주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김장철 수육 준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육비법 오향’은 팔각, 후추, 정향, 계피, 회향 다섯 가지의 향신료로 고기의 잡내는 잡고, 진한 양조간장으로 깊고 풍부한 감칠맛을 한층 더 높였다. ‘수육비법 녹차’는 향긋한 녹차와 구수한 된장 베이스로 감칠맛과 깊은 고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최근 가정간편식, 밀키트 등 집에서 쉽고 편리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돼지고기 요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액상 소스를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도드람 수육비법은 도드람몰(www.dodram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