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다향이 지난 18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특제 양념을 넣어 감칠맛을 살린 신제품 돼지불고기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3% 할인 판매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과 실시간 소통은 물론 라이브커머스에 익숙한 MZ세대 시청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다향은 이번 방송에서 국내산 돼지고기를 얇게 슬라이스해 양념한 ‘다향 돼지불고기’ 세트 구성을 33%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다향 돼지불고기’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2mm로 슬라이스해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다향만의 특제 양념으로 육향을 개선하고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맛은 남녀노소 즐기기 좋은 간장맛과 매콤하고 칼칼하게 양념한 고추장맛 2종으로 출시됐다. 별도의 양념을 만드는 과정 없이 팬에 볶기만 하면 완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제품은 △다향 돼지불고기 500g 4개 세트 △다향 열탄불고기 400g 4개 세트 △다향 돼지불고기 간장맛 500g △다향 돼지불고기 고추장맛 500g △다향 열탄불고기 간장맛 400g △다향 열탄불고기 매콤한맛 400g △토종닭 고추장 주물럭 400g이다.

다향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배민쇼핑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