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세희 회장 무투표 당선

사진 왼쪽부터 배병규 대의원회 감사, 배상건 대의원회 의장, 오재곤 선거관리위원장, 손세희 관리위원장, 이준길 관리위원회 위원(경기) 순.
사진 왼쪽부터 배병규 대의원회 감사, 배상건 대의원회 의장, 오재곤 선거관리위원장, 손세희 관리위원장, 이준길 관리위원회 위원(경기) 순.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제11대 한돈자조금 관리위원장에 손세희 제20대 한돈협회장이 무투표 당선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지난 10일 한돈자조금 임원 선거 및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를 확정하고 당선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관리위원회 위원장에 손세희(충남 홍성) △대의원회 의장에 배상건(강원 횡성·평창·영월·태백·삼척·정선·동해) △대의원회 감사에 이재식(경남 김해·창원)·배병규(충북 보은·영동·옥천) △경기지역 위원 보궐선거에 이준길(경기 연천) 씨가 각각 당선됐다.
배상건 대의원회 의장은 “대의원은 전국 한돈농가로부터 위임받은 권한을 통해 한돈산업과 농가를 대변해야 한다”며 “농가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하고 농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손세희 관리위원회 위원장은 “한돈산업의 발전과 한돈농가의 권익 보호는 물론, 소비 촉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기후 변화, 탄소중립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만큼 지속가능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한돈 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당선된 대의원회 의장·감사·관리위원회 위원장의 임기는 2021년 11월 12일부터 2023년 11월 11일까지이다.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의 임기는 2021년 11월 10일부터 2023년 11월 11일까지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