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한돈브랜드 도드람이 타이틀스폰서로 나선 ‘도드람 2021-2022 V-리그’가 지난 16일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개막했다. 이날 개막을 기념하기 위해 경기 전 V-리그 그랜드 개막식이 함께 열렸다.
우승 트로피 퍼포먼스로 시작된 개막식에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을 포함한 신무철 한국배구연맹(KOVO) 사무총장, 안영규 행정부시장,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 등 인천시 및 배구 유관기관 내빈들이 참석했다.  
‘도드람 2021-2022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과 타이틀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다섯 번째 시즌이다. 지난 시즌 우승팀 대한항공과 우리카드의 경기를 시작으로 남자부 7개 팀과 여자부 7개 팀의 경기가 약 6개월간 펼쳐진다.
도드람은 라운드별 1위 팀을 맞추는 시즌 이벤트를 마련해 배구 관람의 재미를 더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배구 팬을 대상으로 라운드별 60명씩 총 360명(총 6라운드)에게 도드람한돈 인기 상품 및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도드람 공식 SNS 채널에서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계 상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구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V-리그가 올림픽 국가대표팀 선전의 발판이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으로 배구 발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한돈의 저력을 보여주는 도드람처럼 또 한 번 대한민국을 휩쓸 배구의 힘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