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지속 소통 일환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한국썸벧이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치고 정식 오픈했다.
한국썸벧 홈페이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심플한 카테고리로 △고객들이 모바일에서도 PC처럼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고 △영상이나 제품 정보를 클릭 시 좀 더 빠르게 볼 수 있으며 △산업동물과 반려동물을 구분해 원하는 축종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또 △제품명부터 브로셔까지 함께 볼 수 있고 △누구든지 홈페이지를 쉽게 이용 가능하며 △제품 문의나 회사와 관련된 정보 등을 Q&A를 통해 비공개로 질문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했다. 
박재현 홍보팀장은 “미디어 영상 시대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키 위해 심플하면서도 많은 정보를 노출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며 “한국썸벧은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