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과 공동

 

[축산경제신문 이혜진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GS리테일은 국산 우유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GS25(편의점)와 GS더프레시(슈퍼마켓)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GS25에서는 10월 한 달간 K-MILK 인증을 받은 국산 우유 및 유제품을 구매한 경우 GS 통합 어플리케이션 ‘The POP’을 통해 스탬프가 지급된다. 
스탬프 총 2개를 모은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LG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K-MILK 페스티벌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GS더프레시에서는 낙농가 돕기 캠페인을 9월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K-MILK 마크가 부착된 우유 및 유제품 1만 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LG 코드 제로 청소기를 10명에게, K-MILK 인증 우유 및 유제품 5000원 할인권을 3000명에게 지급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GS리테일과의 협업을 통해 국산 우유 및 유제품 소비촉진의 보탬이 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GS리테일과의 협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산 우유의 우수성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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