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하반기 인재 채용 실시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인재 채용 실시
  • 한정희 기자
  • 승인 2021.10.0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사료·순우리한우 2부문
29일 마감…11월 8일 합격 발표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축산업의 내일을 힘차게 이끌 글로벌 인재 영입을 위해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10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채용분야는 크게 두 부문으로 ‘제일사료’와 ‘순우리 한우’다. 제일사료의 경우, 사료영업(비전공자 지원 가능), 일반부분으로 분류한다. 일반부문은 세부적으로 △신용관리 △생산관리 △IT/전산 △준법지원 등의 분야로 나눠진다. 순우리 한우의 경우 일반부분으로 △온라인 영업 △계열화 농가관리 △관리직 등을 채용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해당 부문에 따라 전문성을 갖춘 전공자 및 경력자 등을 우대한다.
천하제일사료는 전사적인 조직 개편 및 가치관 재정립 등 활발한 경영 전략을 통해 내부 역량 강화 및 도전적인 기업 문화 형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축산업의 내일을 주체적으로 선도할 인재를 육성하고자 채용을 실시한다. 
서류접수는 10월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11월 8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일사료 홈페이지(www.jeilfe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기업 경기 침체 및 채용 규모 감소로 어려운 취업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그러나 천하제일은 코로나19로 인한 고용 한파에 굴하지 않고, 축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열정을 가진 글로벌 인재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