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문화재단·홍천축협·강원인삼농협

 

[축산경제신문 이동채 기자] 홍천문화재단, 홍천축협, 강원인삼농협은 홍천군 후원으로 강원인삼과 홍천한우를 온라인으로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2021 강원 홍천 인삼·한우 온라인 할인 판매행사’를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인삼·한우 명품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에 의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 따라 온라인 행사로 치러지게 됐다. 
지난 6일에는 홍천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강원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인기 유튜버인 산적TV ‘밥굽남’과 미스터트롯의 신인선·황윤성이 셀럽으로 참여해 전국에 홍천 특산물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한편 강원 홍천 6년근 인삼과 늘푸름 홍천한우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큰 인기를 끌었다.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150명에게 밥굽남 굿즈인 요리용 핀셋을 선물로 증정하고 응원 메시지와 호응이 좋은 고객에게는 강원인삼조합, 홍천축협 마일리지를 각각 5000점씩 증정하기도 했다.
홍천축협 온라인 장터에서는 국거리용 및 장조림용 소고기를 한 팩에 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늘푸름한우고기곰탕 4+1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네이버에 ‘홍천인삼한우’를 검색하거나 인삼과 한우 각 쇼핑몰 주소로 접속하면 구매에 참여할 수 있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올해 코로나19로 현장 축제가 취소되면서 온라인 판매행사로 개최하게 됐지만 내년에는 오프라인 축제로 만날 수 있길 기원하며 홍천의 명품 인삼과 한우를 통해 면역력을 높이고 코로나19를 조속히 극복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