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차별화 “고객 성공이 기업의 성공”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착한 가격, 정직한 품질로 고객 성공을 돕고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사조동아원 생물자원사업부문(부문장 강화순)은 고객의 성공을 돕기 위해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국제 곡물 가격 상승과 해상운임 등의 급격한 상승으로 사료가격이 2차례 인상되어 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농장 운영비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사료비 절감은 당면한 과제이다.
이에 사조동아원은 착한 가격, 정직한 품질을 기반으로 ‘고객성공 동반자, 사조동아원’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조동아원은 영국 최대 사료회사인 프리미어 뉴트리션(PREMIER NUTRITION)사와 기술제휴를 통해 유럽의 사료 기술을 접목하고, 일부 원료를 영국으로부터 직수입해 사용하고 있다. 제품에 면역아미노산을 강화해 질병 상황에서도 원활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사조동아원은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농장점검, 농장경영분석, 출하 연계, 분뇨처리, 질병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 고객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료는 계열농장과 연구농장에서 품질이 입증된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공급 하고 있다.
이제현 양돈PM은 “제품력이 뒷받침되지 못하는 제품은 결국 시장에서 퇴출된다. 우리의 전략은 단순 명료하다. 정직한 제품을 착한 가격에 공급하는 것”이라며 “고객 한분 한분의 의견을 경청하고, 농장 생산성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공급하는 것이 우리의 본분”이라고 말했다.
사조동아원은 양돈·양계·축우 등 전 축종 사료와 펫(PET)·양어 등 특수사료를 생산·공급하고 있는 명실공히 사료전문 기업으로 고객에게 선택받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키워드
#사조동아원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