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소통 본격화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핵심가치를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논하고자 자체 캠페인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을 기획했다. 
해당 기획은 천하제일사료의 내부 문화 창구 사보 ‘으뜸가족’ 가을호부터 비롯한 캠페인으로, 7월 1일부로 새롭게 재정립한 핵심가치를 본인의 업무와 연계한 사연을 함께 이야기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 
캠페인의 이름은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으로 내부 임직원들과 업무를 오롯이 이해하고 독려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는 ‘TOP Chun hajeil’(TOP 천하제일)의 ‘T, O, P, C’를 따서 ‘신뢰(Trust), 소통(Open Mind),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으로 도출된다. 
천하제일사료는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올바르고 떳떳하게 행동하는 ‘신뢰’, 상호존중을 바탕으로 정보를 공유하여 한 방향으로 정렬하는 ‘소통’,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잠재력을 일깨우는 ‘열정’,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도전’을 이야기한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천하제일사료 사보 편집위원들은 “여러분은 우리의 자랑 코너에 동료의 사연을 제보해도 되며, 본인의 이야기를 직접 전해도 된다”며 “이러한 방법은 천하제일사료의 문화인 서로를 존중하고 자부심을 증진시키는 문화와 부합하며, 핵심가치를 내재 할 것”이라며 밝혔다. 
권천년 사장은 “핵심가치는 기업의 기준이다. 천하제일사료가 애그리비즈니스를 선도하며 세상을 건강하게 만드는 글로벌 리더로서,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핵심가치가 분명하게 존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