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점 만점 기원 500명에 한돈 증정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100일 앞두고 82일부터 8일까지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이 남은 수험기간 동안 전국 수험생들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고자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이다.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는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해 수능을 보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생도 자기 자신에게 남기는 응원의 메시지로 참여할 수 있다.

수능 500점 만점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총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 대상으로 정답을 잘 찍으라는 의미로 도끼 모양을 닮은 한돈 돈마호크와 수능 대박을 응원하는 한도니 부적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한돈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 가운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한돈 케이크한돈 수험생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1이 함유되어 있어 수험생의 학습 능력 향상에도 안성맞춤인 한돈으로 남은 기간 뒷심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