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등 10가지 청정 상품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신선한 지리산 흑돼지를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대한민국 국립공원 1호 지리산에서 생산된 먹거리를 판매하는 지리산 전문 온라인 쇼핑몰 ‘지리산 휴마켓’(market.huemaker.com)이 리뉴얼 오픈했다.
편리한 사용자 경험과 편안한 환경 제공을 목적으로 리뉴얼된 ‘지리산 휴마켓’에서는 休(휴)지리 50선, 인기상품, 친환경상품, 지역관 등으로 테마를 나눠 상품 검색 편의를 제공한다. 
새롭게 추가된 생산자 스토리에서는 생산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담고 있어 상품에 대한 믿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뉴얼을 기념한 ‘지-리득 이벤트’(지리산이 주는 이득)는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입하면 지리산 흑돼지 삼겹살(500g), 수제 요거트·치즈, 자연방사 유정란 등 10가지의 청정 지리산 상품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주변 지인에게 ‘지리산 휴마켓’을 추천하면 최대 5만 원 상당의 포인트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쿠폰까지 받을 수 있어 더 싼 가격에 맛과 품질이 보증된 좋은 지리산 먹거리를 만날 수 있다.
지리산 휴마켓을 운영하는 아로정보기술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믿을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요구가 많은 시기에 뛰어난 맛과 품질의 지리산 먹거리들은 훌륭한 선택지”라며 “많은 사람들이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한 지리산을 집 식탁에서 편히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