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미국의 낙농전문지에 실린 최근 기사입니다. 
“ 새로운 이니셔티브, 지속 가능한 유제품 PA, 체서 피크 만 유역에서 기후 친화적인 유제품 공급망에 대한 약속을 촉발 Hershey Company, Land O'Lakes Inc. 및 Chesapeake Bay 연합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지역 낙농장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해 협력합니다. ”
Hershey Company, Land O’Lakes Inc. 및 Chesapeake Bay 연합은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Chesapeake Bay 유역의 수질을 개선하기 위해 농장내 모범 관리 관행을 구현하기 위해 제휴했습니다.
Sustainable Dairy PA에 대한 초기 자금은 Land O'Lakes 회원 낙농목장에 농업 보존 관행을 설치하는 데 도움이되는 Chesapeake Bay 및 Land O'Lakes 연합을 지원하기 위한 Hershey Company의 30만 달러 공약에서 비롯됩니다. 이 파트너십에는 Central Pennsylvania에있는 119 Land O'Lakes 회원 소유주가 포함되며, 이 회사는 우유 공급량의 50% 이상을 Hershey로 배송합니다.
체사 피크만 동맹은 Hershey의 자금을 활용하여 보전 계획과 혁신적인 농장 환경 관행을 구현할 것입니다. 솔루션은 하천 제방 침식을 줄이고 서식지를 개선하는 강기슭 완충 식재에서부터 동물 폐기물 저장 시스템 및 기타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이르기까지 온실가스 배출 및 수질 오염 감소를 지원합니다.
“Hershey 및 Land O'Lakes와 같은 기업의 리더십은 펜실베이니아의 강과 체서 피크만을 복원하고 기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 유역에 있는 열정적인 비즈니스가 너무 많아서 이 파트너십이 다른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고무하기를 바랍니다. 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하여”라고 말했습니다. 펜실베니아주 체사 피크만 연합의 농업 프로그램 디렉터인 Jenna Mitchell Beckett이 말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펜실베이니아 중남부의 낙농가들과 협력하기 시작했으며 프로그램의 우선 순위를 안내할 보존 요구 사항 목록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초기 119개 농장과 협력하는 것 외에도 파트너십은 자금과 지원이 증가함에 따라 Hershey에 우유를 공급하는 400개 이상의 Land O'Lakes 회원 농장에 도달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Land O'Lakes 회원 관계 담당 선임 이사 인 Glenda Gehl은 “글로벌 영향이 The Hershey Company 및 Chesapeake Bay 얼라이언스와 같은 다른 주요 조직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이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Land O'Lakes Dairy 2025 Commitment를 통해 우리는 낙농목장 회원들이 농장내 수익성을 지원하고 고객과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하는 방식으로 환경 발자국을 줄일 수있는 측정 가능한 방법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낙농업자가 수질을 개선하고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낙농가에게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낙농목장들은 양질의 농산물을 생산하는 동시에 만, 지류 및 지구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보존과 경제적 이익이 양립 할 수 있으며 깨끗한 물과 기후관행을 활용하는 농장에서 생산된 고품질 우유는 시장에서 부가가치 프리미엄을 제공하고 안목있는 소비자의 증가하는 요구를 해결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가 환경 발자국을 줄이고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한 길을 계속 진행함에 따라 Land O'Lakes 및 체서 피크만 연합과 협력하여 낙농 공급망에서 최고의 농장 내 지속 가능한 관리 관행을 장려하게 되어 기쁩니다.” Hershey Company의 상품 조달 이사인 Eric Boyle은 말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Hershey가 우리의 GHG 발자국을 줄이고 체서 피크만 및 지역의 다른 유역의 수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토양 건강을 개선하고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며 우리의 유제품 생산자들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Hershey의 밀크 초콜릿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The Hershey Company는 펜실베이니아 주 허쉬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아이코닉 브랜드, 주목할만한 사람들, 아이들의 성공을 돕겠다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세상에 선을 가져다주는 것으로 알려진 업계 최고의 스낵 회사입니다. 
Hershey에는 매일 맛있는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전 세계 약 17,000 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Hershey 's, Reese 's, Kit Kat¢ç, Jolly Rancher, Ice Breakers, SkinnyPop 및 Pirate 's Booty와 같은 상징적 인 브랜드 이름을 포함하여 연간 매출이 81 억 달러 이상인 전 세계 90 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25년 이상 동안 Hershey는 공정하고 윤리적이며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Hershey 설립자 인 Milton Hershey는 1909 년에 Milton Hershey School을 설립했으며 그 이후로 회사는 아이들의 성공을 돕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체서 피크만 얼라이언스는 메릴랜드주 아나 폴리스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펜실베이니아 주 랭커스터와 버지니아 주 리치몬드에 사무소를 두고있는 Alliance는 사람들을 지역 강과 하천에 연결하는 지역 프로그램을 구현합니다. 
개인이 지역 복원 노력에 직접적으로 참여함에 따라, 우리 프로그램은 변화하는 세계에 지속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지역 사회와 경관 사이에 탄력성을 구축합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