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에

[축산경제신문 염승열 기자] NH순한한우조공법인은 지난 17일 대도시권인 광주광역시에서 ‘축산물종합판매장’ 건축을 위한 착공식을 개최했다. 
새로 건축되는 판매장은 900여 평의 부지위에 3층 규모(연면적 540평)의 시설로 식당. 판매장. e-쇼핑사업본부,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교육장 등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엄기대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위기 속 대한민국은 과거 IMF사태보다 더 극심한 경제적 어려움이 상존하고 있지만 순한한우는 위기에 굴복하지 않고 오히려 반전의 기회로 삼아 제2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유통경로 개척과 대도시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판매장을 건축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 신축되는 순한한우 ‘축산물 종합판매장’은 올해 11월 오픈 예정으로 우선 400석 규모의 대단위 한우식당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사업 확대를 위한 사업본부 등 종합축산타운으로 이를 통해 브랜드 홍보와 향후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한 모델샵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착공식에는 협의회장인 방복철 보성축협조합장을 비롯해 김종암 고흥축협조합장, 박왕규 곡성축협조합장, 전창동 구례축협조합장, 강종문 담양축협조합장, 이성기 순천광양축협조합장, 박계수 여수축협조합장, 김재은 장흥축협조합장, 엄기대 대표이사, 김종수 농협사료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