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농가 가격 부담 감소
기종 불문 보상판매도 시행

[축산경제신문 이국열 기자]

(주)시스웍스가 오는 7월 30일까지 본격적인 하절기를 대비한 양돈장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Cool Summer Project’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Cool Summer Project’ 행사는 냉방기 설치를 희망하는 농축산 농가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설치할 수 있도록 할인 판매를 단행하고 있다.

농장에 설치된 축산용 냉방기 중 제조회사나 기종을 불문하고 보상판매를 희망하는 농가의 모든 냉방기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시스웍스의 이 같은 행사는 하절기 고온으로 인해 양돈장의 성적이 크게 저하되는 등 농가 피해가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돈사용 냉방기 할인판매를 통해 농가들이 보다 저렴하게 냉방기를 구입, 혹서기 피해를 줄이기 위함이다.

또한 기존의 낡은 냉방기로 인해 냉방효율이 떨어져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잦은 고장 및 불편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인해 혹서기 때 제대로 효과를 보지 못하는 농가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서다.

시스웍스는 특히 본사에서 판매한 제품뿐만 아니라 보상판매의 범위를 확대해 전체 농축산인을 대상으로 냉방기 전 제품에 대하여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냉방기 할인판매 및 중고 냉방기 보상판매는 7월 30일까지 실시하고 있으며, 희망농가는 시스웍스(032-681-057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