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지속 가능한 양돈산업을 위한 국가적 기후변화 대응전략에 관해 소개하겠습니다. 
돼지 고기 산업 환경 전략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PL이 돼지고기 산업을 위한 지속가능성 전략 2010–2015에서 국가 환경을 발전시킨 7가지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환경 분야에서 모범 사례를 산업 전반에 걸쳐 채택할 수 있도록 하고 육성하기 위해서 관리합니다. 
2. 돼지고기 생산에 필요한 천연자원에 대한 접근성을 유지해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수자원과 토지입니다.
3. 조종된 연구, 개발 및 확장을 통해 업계가 새롭고 지속적인 도전과 기회를 해결할 수 있게 하려고 다음과 같이 추진됩니다. - 계획되고 달성 가능한 성과 목표 및 결과에 대한 전략적 정책 개발 
4. 돼지고기 공급망의 서로 다른 부문 간의 파트너십 구축하여 생산자와 가공업체가 자신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는 동시에 생산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공동 프로젝트 개발을 합니다. 
5. 호주산 돼지고기가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생산된다는 신뢰를 소비자에게 구축합니다. 
6. 호주 돼지고기 공급에 대한 환경규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증거를 기반으로 하는 환경 성과 모니터링을 사용하여 돼지고기 산업이 환경적으로 책임 있게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지역사회와 규제기관에 입증시켜 줍니다. 
7. 돼지 생산자와 돼지고기 가공업체가 직면한 환경규제를 정부 정책과 연계시켜줍니다. 
APL의 2010~2015년 돼지고기 산업 국가 환경 지속가능성 전략은 기존의 APL 환경전략과 현재 돼지고기 산업 BMP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호주 양돈산업 전반에 걸쳐서 환경문제 해결책을 찾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위한 5개년 계획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이 분야에서 업계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역사회와 규제기관에 널리 홍보합니다. 
 
# 주요 환경문제 및 기회 
호주 양돈산업이 직면한 다양한 환경문제가 있습니다. 동시에 환경을 향상할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기회가 있습니다.
생산성을 유지하거나 개선을 활용함으로써 농장과 가공 부문에서 기회와 환경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환경적 영향은 거의 고립된 상태에서 작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농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환경적 영향은 부산물 관리 및 재사용입니다. 예를 들어 질소는 돼지 성장을 위한 단백질 형태로 돼지에게 공급되고 이 질소의 일부는 배설됩니다. 
이 질소는 목초지의 귀중한 영양소입니다
잘 관리 할 수 ​​있다면 작물 생산에 이바지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산성화, 지구 온난화, 토양 건강 저하(산성화) 및 질산염 침출 및 유출을 통한 수질오염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근원에서의 도전을 목표로 삼음으로써 업계는 여러 수준에서 동시에 성과를 개선하여 생산자와 환경을 위한 승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APL의 국가 환경 2010~2015년 돼지고기 산업의 지속가능성 전략은 전체적인 측면에서 환경관리, 성과를 향상할 목표 및 다양한 이슈 등 전체적인 측면에서 접근합니다.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중요한 환경적 도전과 기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원과 서비스
• 토양 및 수질 건강
• 기후변화, 
• 공동체의 상호작용.

APL의 2010~2015년 돼지고기 산업의 국가 환경 지속가능성 전략에서 모든 영역에서 이러한 각 영역에 대한 공급망 접근법이 채택되었습니다. 환경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양돈생산자와 가공업자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환경 성과 향상에 이바지하는 데 있어 그들의 역할을 인식하는 데 이바지합니다. 
그러나 양돈과 가공업자는 양돈생산자와 가공업자는 연구, 개발 및 확장, 그리고 정책 서비스에 관하여 각자 다른 도전과 필요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인식했습니다. 
APL은 호주 육류산업협의회(AMID)와 APL을 통해 돼지고기 전체 공급망의 환경적 이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공동프로젝트에 협력할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호주 돼지고기 산업이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지속적인 개선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강력한 지원 데이터를 축적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업계가 지속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입증하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추가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는 영역을 식별할 수도 있습니다. 향후 연구 및 교육 방향을 제공합니다. 견주기의 중요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