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R&D·마케팅·일반 부문
전문성 갖춘 전문·경력 우대
28일 마감…6월 11일 발표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천하제일사료가 축산업의 내일을 힘차게 이끌 글로벌 인재 영입을 위해 2021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5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영업(비전공자 지원 가능), R&D 및 마케팅, 일반 부문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세부적으로 △사료 영업 △수산(영업/마케팅) △R&D △마케팅 △홍보(디자인) △경영관리(법학, 상경 전공 우대) △기획 △재무 △전산 △생산관리 분야 등이다. 해당 부문에 따라 전문성을 갖춘 전공자 및 경력자 등을 우대한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1일부터 전사적인 조직 개편을 통해 내부 역량 강화 및 도전적인 기업 문화 형성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또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축산업의 내일을 주체적으로 선도할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 
서류접수는 5월 3일부터 오는 28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 날짜는 6월 11일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www.jeilfe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여파로 기업 경기 침체 및 채용 규모 감소로 어려운 취업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며 “천하제일사료는 축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열정을 가진 글로벌 인재들이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도전적인 자세와 주체적인 태도를 지닌 인재들이 천하제일사료의 손을 잡고,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며 함께 성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