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응원 선물세트

뒷심 발휘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한돈 뒷심 선물세트가 정식 출시됐다.
뒷심 발휘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한돈 뒷심 선물세트가 정식 출시됐다.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반짝반짝 빛나는 당신의 내일을 응원합니다. / 수고했어요. 오늘도 / 당신의 노력이 예쁘게 꽃 피길 당신의 모든 순간이 이렇게 빛나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대한민국의 뒷심 발휘를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담은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한돈자조금은 지치고 어려운 시기에 가족·친구·이웃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한돈 뒷심 선물세트’는 △앞다리살(500g) △뒷다리살(500g) △삼겹살(500g) △목살(500g) △항정·가브리살(500g) 등 총 5가지 부위와 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고추냉이로 구성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재미있고 의미 있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돼지의 성장 시기별 그림을 고급스럽게 나타낸 외관은 물론 선물세트 내부에는 최근 성료한 ‘뒷심 스토리 공모전’에 응모된 응원 메시지와 불꽃 모양의 입체 팝업으로 선물의 의미를 더했다.
출시 기념 한정판 선물세트 3000개에는 ‘한국 만화의 거장’ 허영만 화백의 삽화가 그려진 그림엽서를 비롯해 한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세 가지의 레시피 카드, 한돈자조금의 캐릭터 ‘한도니’ 자석 등을 제공한다. 레시피 카드를 통해 다채로운 한돈 요리를 즐기거나 엽서에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한돈 뒷심 선물세트는 한돈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3000개 한정판은 10개 구매시 1개씩 적립돼 기부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을 계기로 많은 분들이 한돈을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