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소비에 발맞춰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체리부로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온라인 전용 닭고기제품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지속적인 온라인 전용제품 출시를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떡반닭반’은 말랑한 밀떡과 신선한 닭고기, 소스를 넣은 제품이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떡볶이 양념과 푸짐한 양으로 소비자 인기를 얻고 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의 ‘치킨꿔바로우’와 ‘치킨탕수육’은 새콤달콤한 레몬소스를 동봉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이밖에도 베스트셀러 ‘춘천식닭갈비’ 역시 간편한 조리방법과 매콤달콤한 맛으로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고 있다.

체리부로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온라인 신제품 기획에 박차를 가하겠다”면서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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