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소비촉진 꽃 나눔
화훼소비촉진 꽃 나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21.03.26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농협·서울축산농협

 

[축산경제신문 이승훈 기자] 농협 서울지역본부는 지난 16일 서울축산농협(조합장 진경만) 본점에서 화훼소비촉진을 위한 봄맞이 고객 사은 꽃 나눔 행사<사진>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화훼 수요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지원하고, 봄을 맞이해 금융거래를 위한 내점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실시했다.
진경만 조합장 및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 등 임직원은 방문 고객들에게 베고니아 등 꽃 화분 300개를 나눠주며, 꽃 생활화 등 화훼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뜻밖의 선물을 받은 고객들은 “예쁜 꽃을 보니 코로나로 지쳐있는 일상에서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았다”며 행복해 했다.
이대엽 서울지역본부장은 “화훼농가를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다”며 “서울농협은 금융점포, 하나로마트 등에서 지자체 및 기업체와 함께 화훼소비촉진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경만 서울축산농협 조합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각종 행사시 화훼류를 활용하는 등 화훼류 소비촉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손 소독, 마스크착용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