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세대 판매 확대 위해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하림이 최근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어피치 핫도그’, ‘무지 핫도그’ 등 2종을 선보였다.
핫도그 주요 소비층인 3040세대의 제품 판매 확대를 위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했다는게 하림 측의 설명이다.
‘어피치 핫도그’는 귀여운 ‘어피치’의 특징을 살려 촉촉함과 담백한 맛을 담았다. 훈연하지 않고 껍질 없이 물에 삶아 촉촉함이 그대로 살아 있는 네덜란드식 프리칸델 소시지를 사용했다.
‘무지 핫도그’는 장난꾸러기 ‘무지’의 이미지에 맞춰 제품의 크기를 ‘어피치 핫도그’보다 1.8배 크게 만들어 어른들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빅사이즈의 소시지에 찹쌀과 크리스피 빵가루를 입혀 바삭한 식감이 우수하다.
두 제품 모두 냉동제품으로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하림 공식쇼핑몰 ‘하림e닭’과 홈플러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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