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
에어프라이어 세트 30%
핫도그에어 등 2+1 구성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대표이사 김기영)이 3월 3일 삼삼데이(삼겹살데이)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숫자 3’과 연관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육류제품과 가공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지난달 25일부터 7일까지 열흘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해 큰 인기를 끌었다. 선진포크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 등 1kg을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판매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한다.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까스·멘츠까스·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한다.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한다.
작년에 출시한 ‘선진팜 돈까스에어’는 고급 생 빵가루를 사용해 씹는 순간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특수 제작한 레시피로 부드러우면서도 한돈 통등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오븐이나 튀김기로도 조리가 가능하지만, 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로 간편하게 튀긴 듯한 식감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등 야채를 다져 넣어 육즙과 맛, 향이 풍부하다. ‘선진팜 핫도그 에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가, 얼리지 않은 냉장 소시지로 씹는 맛이 살아 있어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정완 선진팜 유통팀장은 “선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선진포크한돈 브랜드를 출시했고, 질 좋은 삼겹살을 홍보하고자 3월 한 달 동안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