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지역본부 축산사업단 오서윤 차장.
보은옥천영동축협 이효준 과장대리.
합천축협 김민우 기능주임.
합천축협 김민우 기능주임.

 

[축산경제신문 권민 기자]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지난 2일에서 5일까지 2020년도 나눔축산운동 공로자 12명을 선정해 「나눔축산 실천유공」 표창을 수여했다. 
농협중앙회장 표창은 농협 친환경방역부 홍기범 계장보, 농협 부천축산물공판장 이상진 계장보, 곡성축협 노병일 팀장, 합천축협 김민우 기능주임, 남원축협 김현두 기능주임, 보은옥천영동축협 이효준 과장대리, 제주양돈농협 고길정 계장으로 총 7명이 받았다. 
또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 표창은 농협 경남지역본부 오서윤 차장, 농협 나주축산물공판장 김범호 계장보, 아산축협 이채연 계장, 속초양양축협 김영미 과장대리, 문경축협 지혜 계장으로 총 5명이 수상했다. 시상은 코로나19로 인해 각 조합 및 개별 사무소에서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수상자들은 전국 각지에서 축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나눔축산운동 축산농가 정기 기부 동참 활동 및 축산업계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는 공로자로 귀감이 되고 있다.
김태환 상임공동대표는 “2020년도 한 해 동안 축산업 발전과 나눔축산운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표창 수상자 분들에게 특별히 감사의 뜻을 전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표창 시상 뿐만 아니라 매달 「이달의 나눔축산인」 을 선발하여 현재까지 총 18명의 우수 후원자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고, 앞으로도 모범이 되고 나눔축산 후원자 저변확대에 크게 기여한 공로자를 지속적으로 발굴 및 시상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