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오.저.닭.고’ 체험단 모집
하림 ‘오.저.닭.고’ 체험단 모집
  • 김기슬 기자
  • 승인 2021.02.09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MZ세대 대상
14일까지 SNS 지원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하림이 2030 MZ세대를 대상으로 ‘오.저.닭.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저.닭.고’는 ‘오늘 저녁 닭고기 고(Go)!’의 줄임말로, 닭고기를 좋아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이 닭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SNS에 공유하는 모임이다. 작년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하림 계(鷄)모임 체험단이 주부와 1인 가구 대상이라면, ‘오.저.닭.고’ 체험단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MZ세대가 대상이다.

‘오.저.닭.고’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신제품을 비롯해 하림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다. 제공받은 하림 닭고기 제품을 자기만의 레시피로 요리하고, 개성있게 즐기는 이미지, 동영상, 웹툰 등을 자유로운 형태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체험단 신청은 오는 14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 올라온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 개인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고 닭고기 음식을 사랑하는 MZ세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좋아하는 MZ세대와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얻고자 ‘오.저.닭.고’ 체험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하림의 맛있고 건강한 닭고기를 개성있게 즐기는 방법이 더 많이 개발되고 공유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