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협회 「한우 먹는 날 양곰탕」출시
한우협회 「한우 먹는 날 양곰탕」출시
  • 이혜진 기자
  • 승인 2021.01.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과 손 잡고
소비 활성화 적극 추진
출시기념 1+1행사 진행
6500점포서 4만개 한정

 

[축산경제신문 이혜진 기자] 전국한우협회와 유통전문기업 GS리테일이 ‘한우먹는날 양곰탕’을 출시했다. 
‘한우먹는날 양곰탕’은 지난 22일부터 전국의 GS리테일 유통망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했다. 협회와 GS리테일은 출시기념 행사로 6500개 점포에서 4만개 한정 1+1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위해 앞선 지난 13일 한우협회와 GS리테일은 한우 신선·가공식품 개발 및 유통 등 공동사업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한우양곰탕을 시작으로 한우 육포, 한우육회 등 신선가공식품 외 정육 등으로 확대 하는 한편, 소비자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대표적인 편의점 GS25와 슈퍼마켓 GS THE FRESH를 통해 한우 소비 활성화에 힘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GS리테일 김종수 본부장(전무)은 “국내 축산 농가와의 협업을 고심해 왔는데 축산농가 대표인 한우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상당한 의미를 두고 있다”면서 “마침 허연수 대표도 소띠이기 때문에 신축년 새해 양측의 출발점 궁합도 잘 맞는 것 같다”고 큰 기대감을 전했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GS25는 국내 최고의 토종 브랜드로 한우 생산자 대표인 한우협회와 함께하는 협업은 매우 의미가 크다”며 “한우를 활용한 다양한 식품이 소비자들의 삶의 지근거리까지 신선하고 안전하게 공급되어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는 새로운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