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 37개 브랜드 참여

 

[축산경제신문 한정희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온라인 공식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2021년 한돈 설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설 선물세트 캠페인은 총 37개의 한돈 브랜드가 참여하며 삼겹살·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햄·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1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무료·예약 배송을 지원한다. 
신규가입자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신규 가입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한 캔햄 세트 전용 1만 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한돈 선물세트 100만 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돈몰은 내달 5일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 오븐(1등/1명), 보토 전기그릴 쿠커(2등/5명), 캔햄선물세트(3등/15명), 한돈몰 1만 원 쿠폰(4등/50명)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