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까지 100명

하림 계모임체험단
하림 계모임체험단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하림이 오는 24일까지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

하림 ‘계모임 체험단’은 닭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하림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닭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계모임 체험단은 모집 때마다 매회 수백 명이 지원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같은 소비자의 적극 참여에 힘입어 올해는 모집 인원을 작년 대비 2배 늘린 100명을 선정하는 한편, 체험단 활동기간도 2개월에서 4개월로 늘렸다.

2021년 첫 계모임 체험단은 2월부터 6월까지 매월 하림의 베스트셀러 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된다. 제공받은 하림의 신선 닭고기를 월별 테마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요리한 다음, 완성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계모임 체험단’ 신청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네이버 폼으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발표된다.

체험단에게는 추후 하림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우선 제공할 방침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계모임 체험단을 통해 하림의 닭고기 제품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발굴되길 기대한다”면서 “향후 자취생, 쿠킹대디, 시니어 등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특별 체험단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