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 장원준 씨 작품 대상
‘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 장원준 씨 작품 대상
  • 김기슬 기자
  • 승인 2020.11.20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몸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 대상작.

 

[축산경제신문 김기슬 기자] 온택트로 치러진 ‘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에서 ‘몸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가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토종닭협회는 지난 11일 ‘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 시상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예방 면역증강을 위해 대표적 면역증진 식품으로 알려진 토종닭 소비 확대를 위해 개최됐다.
심사는 토종닭 구매 인증샷과 자신만의 레시피, 요리과정 등을 자신의 SNS와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참가자의 요리법에 대한 추천수·조회수·댓글을 분석해 평가했다.
그 결과 △대상은 ‘몸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워(장원준 작)’ △금상은 ‘토종닭으로 튀김부터 들깨탕까지 즐겼습니다(이용화 작)’ △은상은 ‘토종닭으로 만든 치킨 까수엘라(배준호 작)’와 ‘가족 환절기 보양식 토종닭 전골(빈셰프 작)’이 각각 차지했다. 또한 장려상은 △토종닭 묵은지 닭볶음탕 칼칼한 맛이 일품(행복 작) △토종닭으로 닭갈비를 만들면?(이민지 작) △토종닭 냉채&토종닭 월남쌈(김정미 작) △사계절 내내 즐기는 토종닭으로 전통 보양식(김진영 작) △코로나19 이제 그만해 특별메뉴 ‘안심된장치킨’(박나형 작)이 각각 선정됐다.
문정진 토종닭협회장은 “제1회 토종닭 요리 뽐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면서 “맛도 좋고 면역력에도 좋은 토종닭을 통해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토종닭협회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함에 따라 오는 25일 번외편 수상작을 추가로 발표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