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안전성 입증한 소독제
30여 년 세계 각국에서 인정
각종 바이러스 효과 광범위
자극이 적어 작업자도 안심

 

한국엘랑코동물약품(주)의 ‘버콘S’는 입증된 효능과 안전성을 가진 차세대 강력 소독제다.
1986년 출시 이래 30년 이상 세계 각국 정부의 선택을 받는 등 업계 최고의 소독제로 인정받아 왔다.
또한 지난 1993년 바이엘코리아를 통해 한국시장에 소개된 후 축산현장에서 믿을 수 있는 소독제로 널리 애용돼오는 등 국내 양축농가 사이에서도 너무나도 잘 알려진 제품이다.
‘버콘S’의 가장 큰 장점은 과산화 화합물의 강력한 작용을 통해 각종 바이러스에 광범위한 소독효과를 나타낸다는데 있다.
실제 ‘버콘S’는 아프리카돼지열병(ASF), 구제역(FMD), 돼지생식기호흡기증후군(PRRS), 돼지써코바이러스 2형(PCV2), 돼지유행성설사병(PED), 고병원성인플루엔자(HPAI), 뉴캐슬(ND), 살모넬라뿐만 아니라 350종 이상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 등에 대한 효능을 입증받았다.
또한 호주 및 뉴질랜드의 응급질병관리계획에도 “버콘S’는 바이러스를 죽이는데 탁월한 소독제”로 기재되는 등 제품 중 유일하게 상표명이 언급되기도 했다.
‘버콘S’의 또 다른 장점은 하나의 제품으로 표면, 장비, 차량, 분무소독, 음수파이프 등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후천적 내성이 잘 생기지 않아 소독제를 교체 사용할 필요가 없는데다, 자극이 적은 까닭에 작업자에게도 안전하다는 특징도 있다.
아울러 환경온도가 낮아지면 소독효과가 떨어지는 제품과 달리 ‘버콘S’는 4℃에서도 바이러스에 대한 활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유기물이 많은 환경에서도 빠르고 효과적인 소독효과를 나타낸다.
이와 함께 토양과 물속에서 자연 분해됨에 따라 환경 문제에서도 자유롭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