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활성화 기대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과 도상철 NS 홈쇼핑 대표가 한우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과 도상철 NS 홈쇼핑 대표가 한우소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우협회와 NS홈쇼핑이 한우소비 활성활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달 28일 축산회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측은 한우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개발을 촉진하고 소비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는 등 한우산업 발전에 협력키로 했다. 
NS홈쇼핑은 각 지역 및 국내 농축산물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적극 판매하고 있다. 지난 9월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를 통해 ‘한우 한마리 꼬리곰탕’을 론칭해 다양한 한우제품을 판매하는 등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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