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활성화 기대
한우협회와 NS홈쇼핑이 한우소비 활성활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지난달 28일 축산회관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양측은 한우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개발을 촉진하고 소비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는 등 한우산업 발전에 협력키로 했다.
NS홈쇼핑은 각 지역 및 국내 농축산물 브랜드 상품을 홈쇼핑을 통해 적극 판매하고 있다. 지난 9월 프리미엄 축산물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미트어스’를 통해 ‘한우 한마리 꼬리곰탕’을 론칭해 다양한 한우제품을 판매하는 등 한우고기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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