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규모 축소했지만
입소문 나면서 ‘문전성시’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은 독일 카이오티 딜러 매장을 방문해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카이오티 독일 로드쇼’를 진행했다.

 

독일 시장 공략을 위한 대동공업의 첫 번째 제품 로드쇼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공업은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3일까지 독일 카이오티 딜러 매장을 방문해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카이오티 독일 로드쇼(Roadshow)’를 진행했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대동공업은 유럽 내 거점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해 독일사무소를 개소하고 독일 시장 내 카이오티 딜러 영입과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왔다. 
현재 40여 딜러를 확보했고, 올해 유럽 대규모 농기계 전시회 참가 및 우수 딜러 한국 초청 등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계획했으나, 코로나로 디지털 마케팅 및 소규모 전시회로 방향을 선회하고 그 일환으로 이번 로드쇼를 진행하게 됐다.
로드쇼는 20~100마력 대 트랙터, 승용 잔디 깎기, 다목적 운반차 등 독일 시장 주력 9기종을 트레일러트럭에 싣고 15일간 총 8개의 독일 우수 딜러 대리점을 방문해 제품 발표 및 시승 시간, 기술 및 서비스 교육으로 진행됐다. 
매회 전원 대상으로 체열 및 마스크·일회용 장갑을 지급하고, 전시 제품 및 용품 방역 활동을 진행해 기간 동안 단 한 명의 코로나 확진자 없이 로드쇼가 마무리됐다.
대동공업 유장영 해외영업본부장은 “코로나 상황 등을 고려해 유럽 전역으로 소규모 로드쇼를 확산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