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샷 올리면 경품 증정

경기도 양주 소재 정육점 관계자가 한돈 뒷다리살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돈 비밀 레그시피’ 리플릿을 전달하고 있다.
경기도 양주 소재 정육점 관계자가 한돈 뒷다리살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한돈 비밀 레그시피’ 리플릿을 전달하고 있다.

 

한돈자조금이 한돈데이(10월 1일)를 기념해 두 달간 정육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인증샷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 또 이 기간 동안 한돈 홍보대사 백종원 대표가 개발한 한돈 뒷다리살 레시피 리플릿을 정육점별 100개 한정 수량으로 나눠준다. 
소비자들은 정육점 매장의 백종원 손 하트 포스터 앞에서 한돈 구매 인증샷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한돈 선물세트, 한돈 굿즈 세트, 한돈 육포 세트 등을 매달 45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3696으로 문자메시지를 보내거나 개인 SNS에 이벤트 명과 구매 정육점 이름을 해시태그에 포함해 올리면 된다.
또 매달 이벤트 참여가 가장 많은 정육점 5곳에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해 각지의 한돈 판매 정육점 소상공인에게 힘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또한 ‘한돈 비밀 레그시피’ 리플릿은 백종원 한돈 홍보대사의 뒷다릿살 레시피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장당 100개 한정 수량으로 해당 매장을 찾아 한돈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