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거제시지부-관내 농협과

거제축협이 농협거제시지부, 관내 농협과 하나로컨벤션 웨딩 할인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거제축협이 농협거제시지부, 관내 농협과 하나로컨벤션 웨딩 할인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거제축협(조합장 박종우)은 최근 농협거제시지부와 거제시 관내 10개 농협과 거제축협 하나로컨벤션 웨딩 할인 협약식을 가졌다. 
우승태 농협거제시지부장을 비롯 거제 관내 10개 농협 조합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번 협약식은 조합원 및 조합원 자녀, 재직 중인 직원에게 예식 기본대관료를 할인해 주는 협약이다. 
거제축협 하나로컨벤션 웨딩홀은 거제의 중심부에 위치한데다 초대형 LED화면과 10m이상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 예식의 웅장함을 자아내고, 버진로드가 16m로 거제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등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시설과 격조 높은 분위기 속에서 품격 높은 새 출발을 할 수 있는 웨딩홀이다. 
박종우 조합장은 “거제 관내 농축협과 상호경쟁이 아닌 상생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기회를 만들었다”고 밝히고 “앞으로도 함께 하는 농축협을 구현하기 위해 서로 도우며 같이 나아가는 관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종우 조합장은 자발적으로 거제 관내 농협 하나로마트 및 아파트방역에 힘쓰는가 하면 거제시 및 지역민, 어려운 이웃, 대구경북 축협 동인들에게 마스크 및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사회환원사업에 솔선수범해 칭송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