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치즈·임실축협과 공동

농협전북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임실치즈농협(사진 왼쪽)과 임실축협(사진 오른쪽)이 나눔 축산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농협전북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임실치즈농협(사진 왼쪽)과 임실축협(사진 오른쪽)이 나눔 축산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농협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성일)와 임실치즈농협(조합장 설동섭), 임실축협(조합장 한득수),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달 24일 임실군 소재 사회복지협의회와 대한노인회 및 마을회관을 방문해 ‘나눔 축산 추석맞이 이웃사랑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나눔 축산 행사는 임실치즈농협 및 임실축협 임직원이 현장을 방문해 치즈 및 돼지고기 등 축산물 700만원 상당을 전달하고 주민들과 협력 및 상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설동섭 임실치즈농협 조합장, 한득수 임실축협 조합장, 김영일 농협전북지역본부 부본부장, 이희운 농협임실군지부장, 김양우 농협전북지역본부 축산사업단장 등이 참석해 나눔 축산운동의 뜻을 함께 실천했다.
행사에서 설동섭 조합장은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웃 간 정과 소통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축산인의 정성을 담아 지역 이웃에 축산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강조하고 “조금이나마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어 감사하고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한득수 조합장은 “전례 없는 감염병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축산인들의 정성을 담아 도움이 되고자 후원물품을 마련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함께하고 상생·발전할 수 있도록 축협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