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팜랜드, 11월 1일까지
경관 사진 찍어 업로드하면
매주 목요일 추첨 선물증정
체험·다양한 유료프로그램도

안성팜랜드 코스모스 경관사진.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농협 안성팜랜드가 11월 1일까지 ‘비커밍 코스목동’을 진행한다.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 도착 가능한 안성팜랜드는 가을이면 핑크빛 목장으로 변신한다. 코스모스가 목장길을 따라 끝도 없이 펼쳐져 있고 ,핑크뮬리, 황화코스모스, 밀렛이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아 이미 인생샷의 성지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비커밍 코스목동은  SNS이벤트로 안성팜랜드 경관을 찍은 사진을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및 필수 해시태크를 완료한 분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11명을 추첨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안성팜랜드와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은 선착순 1000명에게는 유기농소프트아이스크림 5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경관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축들을 직접 만져보는 가축한마당, 양떼몰이, 도그쇼 공연도 관람이 가능하며 가축먹이주기체험, 승마체험, 낙농체험(피자, 치즈) 공예체험, 어린이놀이기구, 전동자전거, 트램펄린 등 유료프로그램도 이용이 가능하다.
안성팜랜드는 전자출입명부 운영, 입장 전 발열체크, 관람동선 방역, 근무자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으며 관람객 분들에게도 안성팜랜드에서 진행중인 친절한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 드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과 경관 현황은 홈페이지(www.nhasfarmland.com) 및 안성팜랜드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