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가공품 전문 몰 부문

마니커 ‘진심닭컴’이 2020 국가 서비스 대상에서 육가공품 전문몰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마니커 ‘진심닭컴’이 2020 국가 서비스 대상에서 육가공품 전문몰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마니커의 온라인 쇼핑몰 진심닭컴이 ‘2020 국가 서비스 대상’에서 육가공품 전문몰 부문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국가 서비스 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키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가치 등의 항목을 정량화해 국내 산업 서비스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진심닭컴은 혁신성과 품질에 대한 고집, 고객지향의 플랫폼과 독특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등에서 타 쇼핑몰보다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상을 수상케 됐다.
특히 친환경 닭고기를 활용한 제품개발과 함께 회사 직영으로 거래 마진을 없애 가격 경쟁력을 갖춘 도매회원제 도입으로 중소상인에 대한 영업지원, 최근에는 수도권 지역 도매회원에 대한 직배송 시스템 도입 등 혁신적인 운영도 긍정적으로 평가됐다.
뿐만 아니라 고객 유입의 한계를 극복키 위해 계열사의 고품질 농축산물과 육가공품, 검증된 협력농장의 우수 축산물 판매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이다. 
진심닭컴 관계자는 “진심닭컴은 최고의 농축산 식품만을 선정해 판매한다는 경영전략으로 정체성을 유지하고 있다”며 “먹거리를 판매하는데 있어 품질이 최우선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항상 기본을 지켜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