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닭협회, 오는 10월 31일까지

 

토종닭협회가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비대면+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토종닭협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면역증강을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토종닭 요리 뽐내기 온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또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외국인이 대상이다. 대표적 면역증진 식품으로 알려진 토종닭 구매 인증샷과 함께 자신만의 레시피, 요리과정 등을 자신의 SNS에 게재한 뒤, 해당 인터넷주소를 협회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참가자의 요리법에 대한 추천수·조회수·댓글을 분석해 수상자를 선정하며, 오는 11월 11일 협회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농식품부장관상) 1명은 삼성 스마트폰 △금상(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상) 1명은 공기청정기 △은상(농협축산경제대표상, 농촌진흥청장상) 2명은 스팀청소기 △장려상(토종닭협회장상) 5명은 홍삼정과 KF94 마스크 50매 등을 수여한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토종닭 삼계탕 레토르트 2팩 또는 올품 의성마늘 토종닭갈비를 증정한다.
문정진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우리 고유종자인 토종닭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토종닭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