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우유’ 출시기념 소비촉진
‘강원우유’ 출시기념 소비촉진
  • 이동채 기자
  • 승인 2020.09.04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농협 강원지역본부
춘천철원축협·나눔지부
강원도와 농협강원지역본부,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가 강원우유 출시기념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와 농협강원지역본부,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 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가 강원우유 출시기념 소비촉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원도(도지사 최문순)와 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 춘천철원화천양구축협(조합장 이중호), 나눔축산운동본부 강원도지부는 지난달 27일 공동으로 춘천 관내 하나로마트 12개소에서 ‘강원우유 출시기념! 소비촉진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 브랜드 ‘춘천우유’에서 강원도 통합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난 ‘강원우유’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19 재확산 및 우유 소비 감소로 인해 가중되는 축산농가의 어려움을 나누기 위한 소비촉진 행사 일환으로 진행했다.
행사기간동안 하나로마트 내점 고객 중 일정금액 이상 구입고객에게 강원우유 9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9월말까지 시중가 대비 50% 할인판매 할 계획이다.  
강원도의 깨끗하고 푸른 자연의 맛을 담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강원우유’는 2014년 ‘춘천우유’로 출시한 이래 도내 하나로마트, 군납, 급식에 납품해 소비자로부터 우수성을 인증 받고 있다.
장덕수 본부장은 “강원우유가 강원도 대표 프리미엄 우유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유 소비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축산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한 다양한 우유 소비 촉진 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중호 조합장은 “강원우유로 새롭게 태어난 만큼 관내는 물론 강원지역 전역을 대상으로 판매망을 확대하기 위한 마케팅 마인드 강화와 영업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강원우유의 판로확대를 통한 축산농가의 소득증대와 소비자의 만족도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