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사업본부·기획실 등

 

동물약품 전문회사인 (주)케어사이드가 2020년 하반기 우수인재를 모집한다. 채용부서는 부설연구소, 축산사업본부, 전략기획실이다. 
부설연구소(경력직)의 주요 업무는 동물용 백신 제제개발, 동물용 백신 효능평가, 동물용 백신 품질관리, 백신생산공정 개발 등으로 수의학, 미생물학, 면역학, 분자생물학, 바이러스학, 생화학 등 해당업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수의사 또는 관련 분야 석·박사, 영어능통자를 우대해 뽑는다.
축산사업본부(경력직)는 축산마케팅을 주요 업무로 하며, 수의학 또는 축산관련 전공자에 한해 해당분야 경력자 및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전략기획실은 전공은 무관하며 홍보기획 분야에 경력이 있는 인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 소재 케어사이드 본사이며, 모집기간은 8월부터 채용 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사이드 홈페이지(www.careside.co.kr) 채용 공고를 참조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케어사이드는 반려·산업동물약품의 기술력을 인정받은 동물약품 전문회사로서 미래 국내 최고의 1등 동물약품회사를 지향하고 있으며, 동물에게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인 약품을 보급함으로서 인간과 동물의 건강한 삶을 선도하고 있다”면서 “생명존중, 도전정신을 갖춘 열정적인 인재를 모집한다”며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