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휴가철 맞아

한 캠핑장 이용객들이 오리고기 홍보 행사에 참여키 위해 길게 줄을 서 있다.
한 캠핑장 이용객들이 오리고기 홍보 행사에 참여키 위해 길게 줄을 서 있다.

 

오리자조금에서 본격 휴가철을 맞아 캠핑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리고기 알리기에 나섰다.
오리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1일 경기 연천 알멕스랜드 캠핑장에서 ‘맛있는 오리고기와 함께하는 즐거운 캠핑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캠핑 문화를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오리고기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오리자조금은 공식 SNS를 팔로우한 캠핑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훈제오리와 오리로스로 구성된 오리고기 250세트와 오리모양 튜브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오리고기를 배부 받은 이용객을 대상으로 ‘SNS 후기 이벤트’도 진행했다. 캠핑장에서 오리고기를 활용해 요리하고, 이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우수자 10명에게 오리고기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김만섭 오리자조금관리위원장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오리고기는 구워먹을 때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은 쫄깃한 것이 특징으로 캠핑장에서 먹기 좋은 식재료”라며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오리고기가 캠핑하면 떠오르는 대표요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오리자조금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