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강원지역본부-홍천축협

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와 홍천축협(조합장 임홍원)은 지난 3일부터 23일까지 21일간 롯데백화점 전국 29매장을 순회하며 ‘홍천 늘푸름 한우 롯데백화점 특판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홍천 늘푸름 한우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알리고, 전국적인 판로 구축을 위해 마련됐으며,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는 시중가 대비 10%이상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일정금액 이상 구입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특히 홍천 늘푸름 한우는 7년 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과 2020 국가브랜드 (NEWYORK FESTVALS 특별상)를 수상한 명품 브랜드로서, 엄격한 혈통과 사양관리를 통해 육질을 개선하고, 알코올 발효 사료를 급여해 소고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만큼 소비자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임홍원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홍천 늘푸름 한우의 판로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홍천군 축산농가 소득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장덕수 본부장은 “강원도 축산물의 거래처 확보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전국 대형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지속적인 판매행사를 개최하고, 1인 가구 증가 및 온라인 시장이 성장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한 소포장 제품·축산가공품 개발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