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면복 서천축협 조합장, 메시지 전해

이면복 서천축협 조합장이 코로나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면복 서천축협 조합장이 코로나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충남 서천축협 이면복 조합장이 최근 전 세계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동참, 철저한 방역과 꼼꼼한 손 씻기 등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 19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2020년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팻말에는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에 ‘견뎌내자 (stay st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해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면복 조합장의 이번 캠페인 동참은 서천군의회 나학균 의장의 추천에서 비롯된 것으로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서천교육지원청 정태모 교육장을 추천했다.
이면복 조합장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손 씻기와 같은 철저한 개인위생 준수의 필요성을 전파하고 함께 힘을 합치면 코로나 19사태를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