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후지 가정간편식 시리즈 출시

한돈자조금은 한돈소비 촉진 일환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돈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을 사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간편식에는‘우리 한돈농가를 응원합니다’란  문구를 표기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소비 촉진 일환으로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돈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을 사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했다. 간편식에는‘우리 한돈농가를 응원합니다’란 문구를 표기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한돈을 사용한 간편식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한돈 앞다리살·뒷다리살을 사용한 ▲한돈대파구이 도시락 ▲불고기 비빔김밥 ▲클래식 핫도그 등이 그것이다.
한돈 간편식 시리즈 제품에는 ‘우리 한돈농가를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표기해 코로나19와 소비 불균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한돈농가를 돕는 ‘착한 소비자 운동’의 일환으로 출시했다.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과 ‘한돈 클래식 핫도그’에는 최근 3만 6000여 톤이 적체되어 있는 뒷다리살 부위를, ‘한돈 불고기비빔김밥’에는 앞다리살을 사용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한돈 간편식은 바쁜 일상에서도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한돈을 손쉽게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특별 기획전 일환으로 한돈몰에서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구이용 및 저지방부위 세트를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또 ‘함께 사는 대한민국 함께 하는 한돈 먹는 날’ 이벤트를 통해 일정 기간 내 한돈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