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커몰과 통합 개편

 

마니커의 닭고기 전문 인터넷 쇼핑몰 ‘진심닭컴’이 리뉴얼 오픈했다. 
마니커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인 ‘진심닭컴’과 마니커 신선육 및 한우, 돼지고기, 오리고기, 농산물, 가공품 등 가족사 제품을 판매하던 ‘마니커몰’을 통합해 ‘마니커에서 만든 닭고기 전문 쇼핑몰, 진심닭컴(www.jinsimdak.com)’으로 개편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두 사이트간 제대로 연동되지 않아 불편했던 부분을 해결하는 한편, 구매빈도와 특징별로 상품을 전면 재배치하는 등 고객 편의 위주로 쇼핑몰을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구매하는 상품의 칼로리를 계산할 수 있도록 칼로리 계산기 달력을 삽입하고, 일부 지역의 도매회원에게는 당일 도계한 신선제품을 직접 배송하는 등 소상공인 대상 영업지원 기능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마니커는 ‘진심닭컴’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전용제품 3종을 출시했다. 
△닭목살을 이용한 에어프라이어용 전용 ‘닭목살 튀김’ △닭가슴살을 부드럽게 가공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통살큐브 치킨’ △소스와 생닭을 같이 염지해 물을 첨가하지 않고 팩에 들어있는 상품 그대로 조리 가능한 ‘매콤달달 안동식 찜닭’ 등 타 닭고기 쇼핑몰과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진심닭컴’의 시그니쳐 메뉴가 될 것이라는 평이다.
마니커 관계자는 “새로워진 ‘진심닭컴’은 상품 차별성과 구매 편리성 면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닭고기 쇼핑몰”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에 두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