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개설 이벤트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에서 운영하는 선진팜이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온라인 고객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축산물과 가공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서울 방이동과 쌍문동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이커머스(e-커머스)시장에도 입점했다. 
선진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유통전략을 확대하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2040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이를 계기로 선진이 가진 고품질 육가공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선진은 선진팜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친구소환 이벤트 등을 진행한 바 있다. 또 선진팜 제품을 포함한 식탁을 공유하는 ‘선진팜 5월의 식탁’ 이벤트를 4월에 이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일부터 열흘간 진행하는 ‘친구소환’ 이벤트의 경우 당첨된 5명에게 선진의 정통함박스테이크 등 육가공 제품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계속해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선진팜은 매월 팔로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찜 이벤트를 진행해 인스타그램 채널로의 고객 유입을 늘리고, 참여한 고객에게는 포크너겟, 돈가스 등 선진 제품으로 구성된 선진팜 기프트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선진팜 관계자는 “이벤트 게시물에 많은 친구를 태그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며, “앞으로 인스타그램을 고객과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되는 채널로 만들어갈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유익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축산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